비개방 코재수술 장점은 ... 작은 흉터 빠른 회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77회 작성일 21-04-21 11:12

본문







e22a5860c06ddaa9d0c2f8e95bf67c74_1618971077_3561.jpg

강남 노즈랩의원 대표원장 강차영




국내 성형외과에서 가장 대중화된 수술 중 하나로 코수술을 꼽을 수 있다. 

이는 단순히 코를 높이는 수술이 아니다. 얼굴형과 코 모양의 조화를 이루도록 만들고,

눈에 보이지 않는 콧속 문제점을 개선해 미적인 부분과 기능적인 부분까지 개선해야 한다.


하지만 과도하거나 무리하게 코성형을 받을 경우 염증, 구축코, 부자연스러운 모습 등 부작용에 노출될 수 있다.

또 무조건 저렴한 수술 비용을 우선순위에 둘 경우, 이같은 문제가 더 호발하기 쉽다.

심한 경우 코재수술로 연결될 수 있다. 


코재수술은 첫 수술에 비해 더 녹록찮은 과정으로 이뤄진다. 강차영 강남 노즈랩의원 대표원장은

"코재수술은 절개를 통해 코 내부의 기존 보형물과 흉터 조직을 제거해 주고 새로운 보형물을 다시 넣어줘 이전 수술의 문제점을 개선하게 된다"

"이와 함께 코 모양을 새롭게 교정하는 게 목표"라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재수술 방식으로 비갭아 수술이 선호되는 추세다. 비개방 코성형은 흉터가 밖에서 보이지 않는 게 장점이다.

코 안쪽 절개를 최소화하는 방법으로 절개선이 드러나지 않아 흉터가 보이지 않는 것은 물론 회복속도가 빠르다 


특히 비개방형코성형은 콧대와 코 끝을 동시에 자연스럽게 올리고 싶은 경우 유리하다.

자연스러운 느낌과 본인의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결과를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다만, 비개방 코재수술은 코의 안쪽부터 진행되는 것은 물론 이미 많은 조직 손상과 다양한 변수가 발생한 경우가 

많아 이전 수술의 문제점과 수술 실패의 원인을 정확히 찾아 해결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강 원장은 "코재수술 시 환자 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후에 환자에 맞는 맞춤 코재수술이 이뤄지는 게 가장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 부작용의 원인인 보형물과 피박, 흉살 등을 정확히 제거하고 코끝 변형이 나타나지 않도록 자가조직을 이용해 꼮ㅌ연골까지 

제대로 교정해야 추후 2차, 3차 재수술로 연결되지 않는다고"고 조언했다. 


이어 "따라서 비개방 코재수술은 기존 코성형이나 코재수술보다 수술 난이도가 높은 만큼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을 진행하는 게 핵심"이라고 덧붙였다.




<<<기사보기>>>


SMS QUICK 상담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비회원의 상담문의일 경우 글 열람 비밀번호는 연락처 뒷번호 4자리로 저장됩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