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에 알맞는 '비개방코성형'… 흉터 안보이고 구형구축 부작용 적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35회 작성일 20-05-07 15:53

본문

비주 동맥 보존으로 혈류 공급 이루어져 붇기 적고 회복기간도 빨라
 

e9b49c8e8b2c046da3ce0d1fef78b406_1588834272_2804.jpg

노즈랩의원 대표원장이자 고려대학교 외래교수인 16년차 코성형 베테랑 강차영 원장은 

"콧기둥 절개를 하지 않는 비개방코성형은 수술 상처가 보이지 않는다는 장점과 코재수술에 

더 유리하다"며 "비주를 절개하지 않아 흉터가 겉으로 전혀 보이지 않고 비주동맥이 보존되어 

코끝까지 원활하게 혈류 공급이 이루어져 붇기가 적고 회복기간이 빠르다"고 장점을 소개한다.


코수술 절개 방법에 있어 개방형과 비개방형의 차이는 콧기둥 부위의 절개여부의 차이다. 기둥 절개를 하는 개방형 성형은 수술 시야가 좋다는 장점이 있고, 콧기둥 절개를 하지 않는 비개방코성형은 수술 상처가 보이지 않는다는 장점과 코재수술에 더 유리하다.


코 기둥(비주)을 절개하지 않아 흉터가 겉으로 전혀 보이지 않고 비주동맥이 보존되어 코끝까지 원활하게 혈류 공급이 이루어져 붇기가 적고 회복기간이 빠르며 염증, 구형구축 같은 대표적 부작용 현상이 나타날 확률도 낮아진다.

봄을 맞아 코 성형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비개방코성형을 통해 ‘근본적인 코수술’을 진행하는 온 노즈랩의원(대표원장 강차영)이 주목받고 있다.

빠르게 지나가는 것이 아니라 밑바닥에서부터 철저히 부작용을 줄여나가고 하나씩 부족함을 개선해 오직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수술을 지향해온 노즈랩의원은 "내 가족을 진료한다"는 마음으로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최선의 서비스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병원 관계자는 “개방형으로 수술할 수 있는 모든 코성형은 비개방 절개방식으로도 얼마든지 가능하다”며 “강차영 원장의 강차영 원장이 집도하는 코재수술은 비개방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부담이 없고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SMS QUICK 상담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비회원의 상담문의일 경우 글 열람 비밀번호는 연락처 뒷번호 4자리로 저장됩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