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 및 부작용 ‘코재수술’, 비개방 코성형으로 안전하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13회 작성일 21-04-16 12:23

본문




072af020337a17aa14270ee8de20e4c4_1618543407_5512.jpg
- 강남 성형외과 노즈랩의원 강차영 대표원장




외모는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외모의 중요성이 높아지며 남녀노소 관계없이 외모를 가꾸는 데 힘을 쏟고 있다. 

일반 서비스직 종사자들은 물론 사회 활동이 많은 직장인들이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한 외모 가꾸기에 집중하는 추세다.


최근에는 평소 콤플렉스였던 부위를 성형수술을 통해 개선하여 작은 이미지 변화를 주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성형수술 중에서도 얼굴 중앙에 위치해 사람의 이미지와 전체적인 윤곽을 결정하는 데 큰 역할을 하는 코 성형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코 성형은 전문의를 통한 충분한 분석 및 준비가 없거나, 무작정 코를 높이기 위해서 자신의 코와 맞지 않는 보형물을 삽입하는 경우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가 발생하는것은 물론 수술 부작용이 발생해 재수술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코재수술을 희망하는 대다수 사람들은 코가 들리거나 보형물이 비춰 보이고, 염증과 같은 부작용 및 모양 불만족으로 인해 재수술을 고려한다.

재수술은 절개를 통해 코 내부의 기존 보형물과 흉터 조직을 제거해주고 새로운 보형물을 다시 넣어줌으로 이전 수술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코 모양을 새롭게 교정해주는 방식이다. 


하지만 코재수술은 코 바깥쪽에서 시작되는 피부 절개 및 보형물 교체 과정을 거치게 된다. 

이로 인해 수술 후 코에 흉터나 흔적이 남을 가능성이 높아 수술을 꺼리는 경우도 많다. 


최근에는 코재수술 진행 시 흉터와 수술 자국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비개방 코성형을 주로 적용하고 있다. 

기존 절개코성형과는 달리 코 안쪽만을 절개하는 방식으로 흉터가 외관상 보이지 않으며 수술 자국에 대한

환자의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비개방코성형은 콧대와 코 끝을 동시에 자연슬버게 올리고 싶은 경우 유리하다.

자연스러운 느낌과 본인의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결과를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수술이다. 


비개방코성형의 경우 흉터가 남지 않는 장점이 있지만, 의료진의 섬세한 작업을 필요로 하는 수술이다. 

풍부한 경험과 수술 노하우를 보유한 의료진과 철저한 사전검진 시스템 및 마취 시스템 등을 보유한 병원을

선택해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 강남 성형외과 노즈랩의원 강차영 대표원장



기사바로가기



SMS QUICK 상담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비회원의 상담문의일 경우 글 열람 비밀번호는 연락처 뒷번호 4자리로 저장됩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