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떠한 고난도 케이스도
환자에게 마지막 수술이 될 수 있도록
온전히 한분에게만 집중합니다.
어떠한 고난도 케이스도
환자에게 마지막 수술이 될 수 있도록
온전히 한분에게만 집중합니다.

일반적인 코성형의 경우 보형물의 부작용이 발생하여
코모양이 변형되거나 모양적으로 불만족스러워 재수술하는 경우라면,

일반적인 코성형의 경우 보형물의 부작용이 발생하여 코모양이 변형되거나 모양적으로 불만족스러워 재수술하는 경우라면,

고난도 재수술의 경우에는 코 안의 정상 연골이 심하게 손상되어 있거나 흔적만 남아 있는 경우가 흔합니다.
망가진 코 연골의 재건을 통해 미용 측면과 기능적 부분까지 개선하고 염증 발생 및 구축과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하여 치료합니다.
잘못된 첫 수술로 인해 조직의 손상과 흉터 조직이 동반되는 난이도 높은 수술이기 때문에 신중하고 충분하게 상담을 통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고난도코재수술

수술 전 수술 후

구축으로 인해 변형이 생긴 경우

구축으로 인해 코가 변형이 되면 보형물을 제거 하고 피부 및 흉 조직의 유착을 줄여주어 밀려 올라간 코끝의 피부를 충분히 내려준 후에 비교적 염증 반응에 자유로운 비중격 연골이나 늑연골을 이용하여 코끝 부분을 단단히 지지해준 후 코모양을 다시 잡아줍니다.

수술 전 수술 후

이물질(실, 불법필러 등)이 있는 경우

불법적으로 시술되니 실이나 한방매선, 필러, 그 외 비허가 주사물질 등으로 피부 및 연부 조직의 변형과 유착으로 모양이 변형되기 때문에 1차적으로 이물질을 제거하고 자가조직과 연골을 이용하여 원하는 코모양으로 재건합니다.

수술 전 수술 후

이물질2차 이상의 재수술로 코변형이 심한 경우

2차 이상의 재수술인 경우 비주의 흉이 심하고 코의 변형이 온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미 손상된 조직을 풀어 수술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고, 비주의 흉이 더 짙어질 수 있기 때문에 비개방형으로 진행하며 더 이상 사용할 연골이 없는 경우는 늑연골이나 기증연골을 이용해 재수술을 합니다.

수술 전 수술 후

휜코, 코막힘, 비염 등 기능적인 재수술

외적인 면은 물론 코의 해부학적인 구조도 고려하여 수술이 이루어져야 하지만 첫 수술에서 이를 해결하지 않고 무조건적으로 코를 높이는 수술을 한 경우 비중격만곡증과 비염확인을 위한 코 내시경 검사와 알레르기 검사 등 다양한 검사와 진단을 통해 수술여부를 결정해야 하고, 외형과 함께 기능적인 부분까지 고려해야 하는 높은 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수술입니다.

SMS QUICK 상담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비회원의 상담문의일 경우 글 열람 비밀번호는 연락처 뒷번호 4자리로 저장됩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