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코성형은 콧대의 시작점에서
코끝까지 곧게 뻗은 직선라인의
코 디자인으로 남성미를 강조합니다.
남자 코성형은 콧대의
시작점에서 코끝까지 곧게 뻗은
직선라인의 코 디자인으로
남성미를 강조합니다.

남자코성형은 여자코성형과 달라야 합니다.
미적 관심에서도 아름다움의 기준이 여성과 다릅니다.

수술방법 역시 여자 코라인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뼈대, 피부 두께가 다르고 추구하는 미의 기준 또한 다릅니다.
남자코는 미간부터 코 끝까지 일직선으로 떨어지고, 코의 폭은 굵고,
넓게 수술하여야 남자다운 이상적인 코 라인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의 경우 코의기능적인 문제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아 코 성형 시 기능적인
부분까지 함께 개선해 주어 남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각도를 찾아드립니다.

수술방법 역시 여자 코라인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뼈대, 피부 두께가 다르고 추구하는 미의 기준 또한 다릅니다.
남자코는 미간부터 코 끝까지 일직선으로 떨어지고, 코의 폭은 굵고, 넓게 수술하여야 남자다운 이상적인 코 라인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의 경우 코의기능적인 문제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아 코 성형 시 기능적인 부분까지 함께 개선해 주어 남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각도를 찾아드립니다.

수술 전
수술 후
수술 전
수술 후

남자 짧은코+매부리 코 교정 수술

콧등의 중간 부분이 튀어나오면서 코끝은 아래로 처져있는 모습이 보일 경우 튀어나온 연골부분을 갈아주고 비개방 코끝 성형으로 교정하게 됩니다. 심한경우 절골도를 이용하여 돌출된 부위를 갈아준 후 비교적 낮아보이는 융비술을 동시에 시행하여 개선합니다.

수술 전
수술 후
수술 전
수술 후

들린 코+복코 교정 수술

코끝이 퍼져 있는 복코와 코끝이 솟구쳐 콧구멍이 많이 보이는 들린코로 날개모양의 위쪽은 잘라주고 아래쪽은 밑으로 내려 고정하여 연골이 아래로 길어보이게 연골성형술을 시행합니다.
혹 연골 성형술로 코끝의 길이를 늘려주어도 부족한 경우에는 비중격 연골과 날개연골 사이에 추가적으로 연골이식을 하여 코끝의 길이를 확실하게 늘려줄 수 있습니다.

SMS QUICK 상담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비회원의 상담문의일 경우 글 열람 비밀번호는 연락처 뒷번호 4자리로 저장됩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