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 주름과 처짐은 상안면부
전반 노화의 원인이 됩니다.
이마 주름과 처짐은
상안면부 전반
노화의 원인이 됩니다.

이마는 얼굴의 주름이
눈에 띄게 잡히는 대표적인 부위입니다.

이마는 얼굴의 주름이 눈에 띄게 잡히는 대표적인 부위입니다.

여러 잔주름들과 함께 생긴 가로 모양의 깊은 주름은 얼굴의 노화를 더욱 두드러져 보이게 하며,
특히 이마가 탄력을 잃고 처지게 되면 그 영향으로 눈썹과 눈꺼풀 처짐,
미간과 눈가 주름 등 상안면부 전반의 노화를 가속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눈가 주름이나 눈꺼풀 처짐을 고민하고 있는 경우라도 그 원인이 이마 처짐에 있다면,
단순히 눈가 노화를 개선하는 시술보다는 이마를 전반적으로 당겨주는 내시경 이마거상술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여러 잔주름들과 함께 생긴 가로 모양의 깊은 주름은 얼굴의 노화를 더욱 두드러져 보이게 하며, 특히 이마가 탄력을 잃고 처지게 되면 그 영향으로 눈썹과 눈꺼풀 처짐, 미간과 눈가 주름 등 상안면부 전반의 노화를 가속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눈가 주름이나 눈꺼풀 처짐을 고민하고 있는 경우라도 그 원인이 이마 처짐에 있다면, 단순히 눈가 노화를 개선하는 시술보다는 이마를 전반적으로 당겨주는 내시경 이마거상술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내시경 이마 거상술의 방법

  • STEP. 01

    수술 후 흉터가 보이지 않도록 헤어라인 안쪽에 비교적 작은 절개창을 만들어줍니다.

  • STEP. 02

    내시경을 통해 신경과 혈관의 위치를 확인하면서 처진 이마를 고르게 박리합니다.

  • STEP. 03

    두개골이나 심부근막에 * 엔도타인을 위치 시키고, 눈썹의 위치와 이마 주름 등을 고려하여 처진 이마를 당긴 후 “엔도타인”에 고정시킵니다.

엔도타인

엔도타인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생체 친화적 재료입니다.
힘이 한 곳으로 집중되는 핀이나 단순 봉합과는 달리 피부 조직을 균일한 압력으로 고르게 당겨주어, 부작용과 재발을 방지하고 보다 자연스러운 주름 개선이 가능합니다.
또,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체내에 흡수되어 반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처진 피부를 당겨 개선하는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절개 및 엔도타인의 위치는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다 넓은 범위를 고르게 박리합니다.

이마의 처짐을 가장 이상적으로 개선하는 방법은, 절개를 적게 하되 눈꺼풀 부위까지의 이마 전반을 고르게 박리하여 당겨주는 것입니다.
만약 이마의 피부층을 고르게 박리하지 않으면 주름이 불규칙적으로 개선되고 안면 비대칭이나 인상 변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박리 영역이 넓어지면 신경이나 혈관 등 그 내부의 조직들이 손상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절개 또한 커지게 되어 그만큼 환자분들의 부담이 커지게 됩니다. 노즈랩은 환자분들의 부담을 줄이면서도 보다 이상적인 이마 처짐 개선을 위해 내시경을 통한 이마 리프팅을 진행합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보다 넓은 범위를 고르게 박리하면서도 내시경을 통해 신경이나 혈관과 같은 내부 조직들을 확인하여 손상을 주지 않도록 하여 부작용이나 흉터에 대한 걱정이 거의 없으면서도 회복이 빠르고, 상안면부 처짐이 고르게 개선되어 보다 효과적입니다.

SMS QUICK 상담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비회원의 상담문의일 경우 글 열람 비밀번호는 연락처 뒷번호 4자리로 저장됩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