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처지는 현상과
이에 따른 주름의 원인
피부의 처지는 현상과
이에 따른 주름의 원인

목은 얼굴보다 관리가 어렵기에 사람의 나이를 그대로 드러내는 부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얼굴과 달리 피부가 얇고 움직임이 많은 부위이기 때문에, 일단 처지거나 주름이 깊어지는
증상이 생기면 직접적인 실리프팅,목거상술,목근육성형술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목은 후두,기도,식도 이외에도 갑상샘,혈관,림프조직 등 중요조직들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리프팅시 충분한 상담과 검사가 필요합니다.
목주름리프팅을 진행할 때 박리는 넓은 목근 보다 높은 층위에서 박리가 진행되므로
목의 중요한 조직들에는 전혀 접근하지 않기에 손상 가능성이 적습니다.
목주름리프팅으로 인하여 목 안의 중요한 기관들에는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만 목의 구조를 잘이해하고 신중을 기해야합니다.

얼굴과 달리 피부가 얇고 움직임이 많은 부위이기 때문에, 일단 처지거나 주름이 깊어지는 증상이 생기면 직접적인 실리프팅,목거상술,목근육성형술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목은 후두,기도,식도 이외에도 갑상샘,혈관,림프조직 등 중요조직들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리프팅시 충분한 상담과 검사가 필요합니다. 목주름리프팅을 진행할 때 박리는 넓은 목근 보다 높은 층위에서 박리가 진행되므로 목의 중요한 조직들에는 전혀 접근하지 않기에 손상 가능성이 적습니다. 목주름리프팅으로 인하여 목 안의 중요한 기관들에는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만 목의 구조를 잘이해하고 신중을 기해야합니다.

목주름의 유형

  • 01. 목의 세로/가로 주름

    20대 후반부터 흔하게 나타나는 주름입니다 목의 피부탄력을 잃으면서 처지됩니다.
    필러를 통하여 주름을 채우는 시술이 늘어나고 있지만 볼륨만 채울 뿐 늘어진 탄력을 살리기는 어렵습니다.

  • 02. 목처짐

    노화로 인해 턱과 목주위 피부가 늘어나서 피부가 많이 남는 상태입니다.
    늘어진 피부는 목의 턱선을 불문명하게 하고, 더 나이들어 보이게 합니다.

  • 03. 불분명한 턱선

    목과 턱주위 피부가 늘어져서 턱과 목의 경계가 불명확해진 상태입니다.

  • 04. 칠면조 턱

    턱 밑 피부가 처져서 턱밑에 붙어있지 않고 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 05. 목근육밴드

    넓은 목근육이 처져서 두개의 띠가 형성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목주름의 유형별 리프팅 방법

  • 목거상수술

    가로/세로주름,목처짐 불분명한 턱선을 개선합니다.
    목거상수술은 목의 가로/세로주름을 완하할 뿐만 아니라 늘어진 턱선의 교정이 가능합니다.
    귀 뒷부분을 절개하여 흉터 노출을 최소화해 부담이 없습니다.
    목거상 단독으로 시행할 수 있지만 대부분 얼굴처짐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안면거상과 동시에 시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실리프팅

    FDA 승인 받은 실로 처짐 부위의 탄력응 개선하며 실의 고정력 및 지속력을 개선시켜주며, 피부 조직 속에서 녹기 시작하면서 콜라겐 지지대가 형성되어 볼륨감 생성, 처진 피부를 리프팅합니다.
    그 중 실루엣소프트는 체내에서 분해되는 PLA 성분을 이용하여 피부층을 재구성 하고 360도 양방향의 비고정형 cone이 높은 피부 고정력으로 피부조직을 당기고 모아주기도 해 처진 피부과 매끄러워 지며 30분 정도의 짧은 시술 시간으로 피부 자극이 적습니다.

  • 레이저리프팅

    비절개 거상술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을 정도로 수술에 버금가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지닌 울쎄라 레이저리프팅은 고강도 직접 초음파 에너지(HIFU)를 이용하여 진피층뿐만 아니라 피부 깊숙이 위치한 근막층에까지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해 열로 인한 응고 부위를 만들어 점전적으로 처진 피부를 수축합니다.
    열 에너지 자극을 받은 진피층에서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재생되어 피부 탄력이 더욱 높아 집니다.

SMS QUICK 상담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비회원의 상담문의일 경우 글 열람 비밀번호는 연락처 뒷번호 4자리로 저장됩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