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 상태와 피부 고민에
적합한 실을 골라
이상적인 얼굴 비례와
볼륨을 만듭니다.
내 피부 상태와 피부 고민에
적합한 실을 골라
이상적인 얼굴 비례와
볼륨을 만듭니다.

개인마다 피부 탄력도와 피부타입이 다릅니다.
그 차이에 따라 시술의 강도를 섬세하고 적절하게 조절하여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합니다.

개인마다 피부 탄력도와 피부타입이 다릅니다.그 차이에 따라 시술의 강도를 섬세하고 적절하게 조절하여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합니다.

얼굴 지방의 분포도를 면밀히 분석하여 그에 맞게 수술계획을 수립니다.
연령대에 따라 피부 노화도와 처짐 현상이 다르게 나타나기에 연령대별 노화도 또한 정확하게 분석합니다.

얼굴,황금비율을 기준으로 환자 얼굴의 가로,세로 비례를 분석하고 얼굴의 골격구조나 얼굴 지방의 분포도를 면밀히 분석하여 그에 맞게 수술계획을 수립니다.
연령대에 따라 피부 노화도와 처짐 현상이 다르게 나타나기에 연령대별 노화도 또한 정확하게 분석합니다.

민트 리프트

민트리프팅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실과 바늘만을 이용하여 교정하고자 하는 피부에 삽입하여 당겨주는 원리로 처진 볼살과 턱살 등 처진 부위에 효과적이며 기존 실에 비해 돌기가 더 크고 강력하여 리프팅효과가 눈에 띄게 보입니다.

식약처에 안전 인증을 받은 리프팅용 실이라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더욱 안전합니다.

Molding Press

01. SUPER BARB시스템

특허받은 몰딩방식으로 강력한 돌기(Super Barb)가 강하게 피부 조직에 고정되어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냅니다.

02. 강력하고 확실한 지지력

MINT는 더욱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내기 위해 USP 1- 0 사이즈(지름 0.40 mm)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수 몰딩 제작으로 실의 두께가 일정하게 유지되어 잘 끊어지지않아 리프팅 지속시간이 향상 되었습니다.

03. 국내 최초 MFDS허가 승인

국내 리프팅 시술에 사용되는 실(PDO) 은 수술이나 외상으로 인한 상처를 봉합 할때 사용하는 봉합사 뿐입니다. MINT 는 MFDS로 부터 안면 조직 고정용 으로 승인 받아 페이스 리프팅과 바디 리프팅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04. FDA승인된 안전한 원재료

MINT의 원재료는 FDA에서 허가받은 녹는실 (Polydioxanone)로써 피부 속에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인체 내에서 분해되는 부작용이 없습니다.

실루엣 리프트

실루엣 리프팅은 체내에서 분해되는 PLLA 성분의 특수 의료용 실을 이용한 시술입니다.

특허받은 Cone 모양의 실은 오랜 시간 천천히 시술 효과를 유지하면서 이물감 없이 녹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합니다.
콘이 피부 속에서 360도 고정되어 더 확실한 리프팅 효과와 자유로운 디자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부부위 시술에도 많이 사용됩니다.

피부층이 재구성 되면서 즉각적인 볼륨과 리프팅, 피부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얼굴라인과 볼륨을 위한 맞춤형 페이스 리모델링 시술
  • - 360도의 cone은 높은 피부 고정력을 보여줍니다.
  • 부드러운 표면의 cone은 피부 자극이 적어 통증,멍 등이 적습니다.

실리프팅 한눈에 보기

SMS QUICK 상담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비회원의 상담문의일 경우 글 열람 비밀번호는 연락처 뒷번호 4자리로 저장됩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