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개선과 탄력을
되찾아주는
레이저리프팅
주름개선과 탄력을
되찾아주는
레이저리프팅
볼처짐, 늘어지는 얼굴 탄력과 피부 노화, 레이저리프팅으로 되돌리려합니다.

개인마다 다른 피부 고민
개인별 적합한 레이저리프팅은
각각 따로있습니다.

개인마다 다른 피부 고민 개인별 적합한 레이저리프팅은 각각 따로있습니다.

인모드FX

꿈꿔왔던 V라인으로인모드 리프팅

인모드 리프팅은 고주파 에너지로 불필요한 지방제거, 피부재생,
타이트닝, 잔주름 개선, 콜라겐 리모델링 효과로
얼굴 전반적인 탄력개선과 V라인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인모드 레이저는 미국식품약국 FDA와 한국식약청 KFDA에서 모두 승인을 받은
안정적인 장비로 수많은 임상 시술을 통해 효과가 검증된 장비입니다.

당신의 리프팅은 안전한가요

Cut-off Technology!
중심부에 있는 적외선 센서는 피부 온도가 43˚c 이상 과열되지 않도록, 1초에 1,000번씩 표피 온도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화상,물집 걱정없는 안전한 인모드 리프팅으로 꿈의 v라인을 현실로 이루어 보세요.

리프테라

초음파리프팅의 진화
강력한 에너지를 더 섬세하고 정확하게

리프테라는 울쎄라, 슈링크와 같은 고강도 초음파(HIFU)원리를 이용해 피부 속 깊은 SMAS층까지
열 에너지를 전달하고 피부표피 손상은 줄이고 늘어지고 느슨해져 있는 피부를 당겨주어
얼굴 전체 탄력/재생을 촉진시킵니다.
기존의 바타입외에 동착적인 TDT기술을 탑재한 펜타입의 어플리케이터가 얼굴의 모든 부위와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하고 정확한 리프팅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입니다.

리프테라는 울쎄라, 슈링크와 같은 고강도 초음파(HIFU)원리를 이용해 피부 속 깊은 SMAS층까지 열 에너지를 전달하고 피부표피 손상은 줄이고 늘어지고 느슨해져 있는 피부를 당겨주어 얼굴 전체 탄력/재생을 촉진시킵니다.
기존의 바타입외에 동착적인 TDT기술을 탑재한 펜타입의 어플리케이터가 얼굴의 모든 부위와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하고 정확한 리프팅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입니다.

새로운 방식의 HIFU, 리프테라로

Moving Treatment자연스러운 무빙 곡선 시술 가능

팬 어플리케이터가 계속 무빙하면서 시술하여 얼굴 모든 형태에 맞는 곡선 시술이 가능

TDT™ Technology독창적인 TDT™ 기술

피부 속 특정 깊이에 접속형 초음파를 10Hz의 속도로 빠르게 조사하는 새로운 기술

인체 적용시험 결과

“닥터설레임 알로에베라 토닝 젤, Liftera-V"동시 사용 시
2주 사용 후 피부 보습 및 피부 속탄력,피부 겉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4주 사용 후 사용자의 만족감이 매우 높은 것으로 판단 된다

리프테라

2가지 타입으로 꼼꼼한 리프팅

Line-type cartridge 와 Pen-type Applicator 을 사용하는
리프테라의 듀얼 조사 방식 기술로 꼼꼼한 리프팅을 경험 해보세요!

면적이 넓은 부위에 시술할때 빠르게 조사할 수 있는 효율이 높은 라인 타입니다.
넓은 부위는 물론 빠트리기 쉬운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게 시술 가능한 펜 타입니다.

울쎄라

울세라 리프팅은 고강도의 초음파에너지를 피부 속 4.5MM에 이르는 근막층 (SMAS)까지 도달하여 피부 속 표피와 진피층은 물론 가장 깊은 곳부터 늘어진 조직을 리프팅하는 시술입니다. 노화로 인해 늘어지는 피부 근막층을 초음파 에너지가 강한 열응고점을 만들어 수축시켜줌으로써 진피층 탄력 개선만으로는 부족했던 강력한 피부리프팅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근막층을 당겨주는 원리의 안면거상술에 버금가는 효과를 줄 수 있어 수술 없이도 늘어진 턱라인과 주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울쎄라, 정품인지 확인해보셨나요?

노즈랩은 100% 정품팁만 사용하며, 샷수를 정확히 확인시켜드립니다.
저가의 불법 가품 재생팁 사용시 울쎄라 에너가 정확한 위치에 균일하게 전달되기 어려워 그 효과가 미비하거나 부작용의 우려가 있습니다.

SMS QUICK 상담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비회원의 상담문의일 경우 글 열람 비밀번호는 연락처 뒷번호 4자리로 저장됩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