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적이고
어려보이는 동안효과
보형물을 이용하여
입체적이고
어려보이는 동안효과
보형물을 이용하여

얼굴크기가 작고 갸름해도 옆에서 봤을 때
얼굴이 평면적이고 납작할 경우
보형물을 이용하여 꺼진부위와 턱끝에 볼륨을 주면
보다 입체적이고 어려보이는 동안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얼굴크기가 작고 갸름해도 옆에서 봤을 때 얼굴이 평면적이고 납작할 경우 보형물을 이용하여 꺼진부위와 턱끝에 볼륨을 주면 보다 입체적이고 어려보이는 동안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뼈를 깎는 수술없이 꺼진 부위에 보형물을 삽입하여 어느 각도에서도 자신있고 입체적인 얼굴을 만듭니다.
빠르고 간단하게 볼륨을 주는 방법으로 필러나 지방이식 등이 있지만 보형물의 경우
다른 방법과 달리 흡수되지 않아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본인에 맞는
맞춤 보형물로 제작되어 볼륨 있는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뼈를 깎는 수술없이 꺼진 부위에 보형물을 삽입하여 어느 각도에서도 자신있고 입체적인 얼굴을 만듭니다.
빠르고 간단하게 볼륨을 주는 방법으로 필러나 지방이식 등이 있지만 보형물의 경우 다른 방법과 달리 흡수되지 않아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본인에 맞는 맞춤 보형물로 제작되어 볼륨 있는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이마 보형물

    이마보형물 수술은 본인의 이마 모양에 맞도록 정교하게 제작된 실리콘을 이마속에 넣어주는 것입니다.
    두피속에 4~5cm정도 절개한 다음 이마 부위에 실리콘을 넣을 공간을 박리하고 준비된 보형물을 넣으면 수술은 간단히 끝이 납니다.
    수술시간은 약 30~1시간 정도로 부분마취로 가능하며, 수술 다음날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수술자국이나 흉터는 머리카락에 가려져 있어 눈에 띄지 않으며 이마의 꺼짐 정도가 심한경우에 적합하며 한번의 수술로 반영구적인 효과를 냅니다.

  • 귀족 보형물

    콧볼 주위가 심하게 꺼진 경우 팔자 주름이 더욱 심하게 보이면서 나이가 들어 보이게 됩니다.
    귀족 보형물 성형은 입안 절개를 통해 고어텍스나 실리콘, 메드포어 같은 보형물을 삽입하여 꺼진 귀족 부위를 교정합니다.
    코의 옆끝부터 입술 가장 자리까지 볼륨을 채워주어 부드러운 얼굴윤곽과 동안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턱 보형물

    턱끝이 앞쪽으로 충분히 나오지 못해서 얼굴의 아래턱 부위가 작아 보이는 상태를 말하며 크게 아래턱이 전체적으로 작은 경우와 턱끝만 작은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턱이 전체적으로 작은 경우는 매우 드물며 대부분 턱끝만 작아서 무턱으로 보이게 됩니다.
    본인에게 적합한 크기의 실리콘이나 고어텍스 등 의 보형물을 이용하여 들어간 앞턱부분에 삽입하여 볼륨 만들어줍니다.

SMS QUICK 상담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비회원의 상담문의일 경우 글 열람 비밀번호는 연락처 뒷번호 4자리로 저장됩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