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에 맞는 맞춤 필러로
주름을 완화 시키고 볼륨을 더해줍니다.
개인에 맞는 맞춤 필러로
주름을 완화 시키고
볼륨을 더해줍니다.

주름이나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에 외부 물질을 채워주어 주름을
완화시키고 볼륨감을 더해주는 주사 시술입니다.

주름이나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에
외부 물질을 채워주어 주름을 완화시키고
볼륨감을 더해주는 주사 시술입니다.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는 일정기간이 지나면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분해되며,
시술 후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녹여서 수정 및 제거가 쉽습니다.
필러를 이용하여 입체감을 살려주어 만족스러운 시술결과를 볼 수 있기에 모든 연령대에서 선호하는 시술입니다.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는 일정기간이 지나면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분해되며,
시술 후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녹여서 수정 및 제거가 쉽습니다.
필러를 이용하여 입체감을 살려주어 만족스러운 시술결과를
볼 수 있기에 모든 연령대에서 선호하는 시술입니다.

더채움

더채움®은 안전한 HA필러이며, 오래오래 모양을 유지합니다

  • 안전한 히알루론산필러 더채움
    v깐깐하게 v자연스럽게 v오래오래 v안전하게
  • 더채움®은 Hyaluronic Acid로 제조된 조직수복용 생체제인 히알루론산 필러의 '채우다'라는 의미를 순수한 한글로 표현한 '채움'에서 기인한 브랜드 네임이며, 안전한 히알루론산 필러를 지향합니다. 필러의 유변학적(Rheology) 특성에 따라 브랜드를 구분지어, 사용자의 목적에 맞는 효과적인 제품 선택이 가능합니다.

레스틸렌

균형있고 자연스러운 볼륨의 시작

  • 레스틸렌
  • 레스틸렌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스웨덴산 히알루론산 필러로 1996년 출시 된 안정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은 필러입니다.
    특히 레스틸렌은 특허 받은 히알루론산 안정화공법을 이용해, 화학적 결합제의 사용을 줄여 즉각적인 주름 개선 및 윤곽 교정 효과를 나타내어, 보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들어 드립니다.

01

레스틸렌,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다!

레스틸렌은 피부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형성해주어 젊음과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필러 제품의 한 종류로 인체에서 생성되는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될 뿐만 아니라 몸속에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보다 안전합니다. 또 레스틸렌은 입자의 크기에 따라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상태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필러입니다.

02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

레스틸렌은 비동물성 유래 히알루론산 원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필러입니다.

레스틸렌은 화학적 결합제 사용을 최소화 하여 부작용의 가능성을 낮추었습니다.
인체의 천연 HA 99% 유사하여 안전학세 시술 할 수 있습니다.
특허받은 NASHA Technology는 자연스러움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결합제를 최소한도로 사용합니다.

쥬비덤

  • 쥬비덤
  • 쥬비덤은 안정성 프로파일을 확립하여, 미국 FDA 승인 받았으며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

    1. 전세계 시장 점유율 1위
    2. 오랜 지속기간 (최대 2년)
    3. 자연스러운 결과 (자연스러운 표정을 위해서는 피부조직과의 융화력이 중요합니다.)
    4. 균일하고 부드럽게 주입 (낮은 압력으로 균일하고 부드럽게 주입되는 특징)
    5. 높은 몰딩력
       (주입 직후 몰딩력이 높아 모양 교정이 쉽고, 이후 빠르게 자리 잡아 모양 변형이 적습니다)
    6. 적은 부기 (HA 농도가 낮아 수분 흡수가 적어 부기가 최소화합니다)
    7. 쥬비덤의 볼륨효과
       (높은 볼륨효과는 필러가 수직과 측면에서 오는 힘에 저항하여 변형과 처짐에 견디는 성질로써 나타냈습니다)

안전이 입증된 노즈랩의 필러재료

※필러 시술 후 일시적으로 예상치 못함 염증,통증,가려움,출혈,감염,멍,부종,주입물의 누출과 이동, 일시적 또는 영구적 피부결절,피부괴사,실명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SMS QUICK 상담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비회원의 상담문의일 경우 글 열람 비밀번호는 연락처 뒷번호 4자리로 저장됩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