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조직이 발달된 여유증 수술은
반드시 유선조직을
완전히 제거해야 합니다.
유선조직이 발달된 여유증
수술은 반드시 유선조직을
완전히 제거해야 합니다.

여성형 유방이란 남성의 가슴이 지방이나 유선조직 발달로 인해
여성의 유방처럼 발달하는 것을 말합니다.

여성형 유방이란 남성의 가슴이 지방이나 유선조직 발달로 인해
여성의 유방처럼 발달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호르몬 대사가 불균형한 사춘기 때에 발생하여 남성 호르몬이 우세해지는 성인이 되면 사라지지만,
간혹 그 증상이 성인이 되어서도 유지되는 경우 신체의 발달을 따라 그 형태가 더욱 두드러지게 됩니다.
이러한 여성형 유방은 유두와 그 근처 부위를 기준으로 전반적인 가슴 돌출 형태를 보입니다.
때문에 생활의 불편함과 정신적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며, 위축된 자세의 습관화로 굽은 어깨나
척추 질환 등의 건강 문제 또한 동반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호르몬 대사가 불균형한 사춘기 때에 발생하여 남성 호르몬이 우세해지는 성인이 되면 사라지지만, 간혹 그 증상이 성인이 되어서도 유지되는 경우 신체의 발달을 따라 그 형태가 더욱 두드러지게 됩니다. 이러한 여성형 유방은 유두와 그 근처 부위를 기준으로 전반적인 가슴 돌출 형태를 보입니다. 때문에 생활의 불편함과 정신적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며, 위축된 자세의 습관화로 굽은 어깨나 척추 질환 등의 건강 문제 또한 동반하게 됩니다.

여성형 유방 교정술 수술방법

여성형 유방은 대부분이 지방과 유선조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때문에 이 두 가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여성형 유방 교정의 핵심입니다.
그래서 지방 흡입과 피하 유방 절제술, 이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여성형 유방을 교정합니다.
비만으로 인해 가슴에 지방이 축적된 상태인지 유방조직의 섬유화가 진행된 상태인지 확인 후, 환자의 상태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여 적용하기 위해서입니다.
또, 두 가지 원인이 복합적으로 나타난 경우에는 두 방법을 병행 하여 더욱 효과적인 여성형 유방 교정을 추구합니다.

가슴 지방 흡입

가슴에 지방이 집중적으로 축적된 여성형 유방에 적합한 방법입니다.
유방의 아랫부분을 비교적 적게 절개한 후 초음파와 레이저를 통해 지방을 녹여 흡입합니다.
지방과 함께 유선조직이 많이 발달한 경우라면 피하 유방 절제술을 병행하여 보다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피하 유방 절제술

발달된 유선조직으로 인해 여성형 유방이 된 경우에 적합한 방법입니다.
유두 부위의 비교적 적은 절개를 통해 내부 조직들을 적절히 줄여준 후 다시 봉합합니다.
가슴의 외형적인 모양을 고려하여 높이를 조절해 주는 것이 핵심이며 유두를 포함한 주변 부위의 돌출 개선에 보다 효과적입니다.

노즈랩 여성형유방증

비교적 빠르고 정교한 수술로 조직의 손상을 줄이며, 피부과와의 협진을 통한 집중 흉터 관리가 더해져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유륜 근처 부위에 비교적 적은 절개로 수술하여 피부의 회복이 비교적 빠르고 그 흔적이 거의 남지 않습니다.
여성형 유방은 유선의 발달로 인해 그 증상이 두드러지게 됩니다.
여성형 유방의 원인이 되는 유선을 함께 줄여주어 호르몬 이상을 유발하는 특별한 질환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재발의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여성형 유방 교정은 단순히 돌출되고 처진 가슴을 교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남성의 탄탄한 가슴 윤곽을 제대로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기에 보다 남성적 매력이 강조되는 여성형 유방 교정을 추구합니다.

SMS QUICK 상담

상담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비회원의 상담문의일 경우 글 열람 비밀번호는 연락처 뒷번호 4자리로 저장됩니다.
상담신청